3월 24일 열리는 대한민국 대 이란전 장소가 확정되었으며 장소는 서울 월드컵 경기장으로 서울월드컵경기장은 약 6만여 명의 관중 입장이 가능하다. 월드컵 최종 예선이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건 지난해 9월 2일 이라크와의 최종예선 1차전 이후 6개월 만에 열린다. 한국VS이란 티켓 예매 방법을 살펴 보도록 하자
대한민국 대 이란 예선 1차전은 22년 3월 24일 목요일 20시에 진행 되며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티켓 판매는 가오픈 3월11일, 공식 오픈 3월15일, 티켓 판매 3월 16일에 진행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지난달 1일 시리아와의 최종 예선 8차전에서 2:0 승리하고 남은 최종예선 2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최소 A조 2위 자리를 확보해 카타르 월드컵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플레이KFA는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구매해야 했던 A매치 입장권과 대표팀 유니폼, KFA의 각종 상품 을 한데 모아 판매한 사이트로 A매치 입장권은 기존에 인터파크에서만 판매를 했지만, 오는 24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정예선 대한민국대 이란전 티켓은 플레이 KFA에서 구매 가능하다.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이란전 티켓 판매는 16일부터 시작되며 미리 회원가입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표팀 유니폼이나 대표 악세서리 붉은 버플러등 플레이KFA에서 구매가능하다. KFA는 플레이 KFA를 스타 선수 애장품 경매 및 대표님 오픈 트레이닝 데이등 행사에 축구 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활용할 예정이다.
오늘 14일 이란전에 나설 태극전사 명단이 발표되며 21일에 파주 축구국가대표트레이닝 센터에서 대표팀 훈련을 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