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입국자 국내격리가 면제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해외여행 투어나 항공권을 찾아보고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유류세 인상소식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항공운임제공을 위한 대규모 항공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투어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해외항공권 예약관련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간 대비 전체 해외항공권 예약이 200% 이상 상승한것으로 확인된다. 특히 주요 노선에 속하는 대양주, 동남아,미주, 유럽등 증가 추세이다. 4월1일부터 유가폭등으로 인해 유류세 인상이 되면서 항공운임이 상승하는 불가피한 상황이다. 공식적으로 발표된 주요 노선의 유류세 평균 인상률은 40-50% 이다. 내국인들의 이용률이 높은 주요 국적사를 기준으로 유류세 인상폭이다.
인터파크투어는 21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인기 노선 항공 운임을 20%할인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KB페이로 2인 동시예약시 최대 20%까지 즉시할인 헤택을 제공한다. 항공권은 선착순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명소 위주로 호놀룰루, 괌, 캘거리, 파리,방콕, 라스베가스,취리히,칸쿤,사이판,몰디브 해당나라 항공운임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날짜는 선택할 수 없으나 최대20% 할인 받을 수 있다. 본이벤트는 KB페이 앱 결제시 할인이 적용되며 청구할인이 아닌 항공권 검색시 적용된 할인금액으로 혜택이 반영된다.
항공권 할인혜택은 아이디당 1회만 적용이 가능하며 타 쿠폰 중복결제가 적용 불가하다. 카드 승인 취소하거나 예약 취소할 경우 할인 재적용이 불가하다.
댓글